1. 실시간 예약신청 | 2. 담당자 협의 | 3. 예약승인 | 4. 시험분석 | 5. 분석결과 송부 및 수령 | 6. 결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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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 및 행정실로 방문하여 예약 진행 |
분석 조건 및 분석 일자 장비 담당자와 협의 |
분석 일자 확정 후, 시험분석 의뢰서 작성 |
분석 참관이 필요한 경우, 담당자와 분석 진행 |
결과 수령 | 청구서 수령 후, 결제 (카드 및 전자계산서) |
의뢰자 응대 (장비 및 비용 설명) |
다른 예약 일정 확인 후, 의뢰자와 분석 일자 조율 |
의뢰서 취합 | 분석 진행 | 의뢰자가 요청한 수령 방법으로 결과 제공 |
청구서 발송 및 결제 후 거래명세서, 시험결과서 송부 |
기기사용료 납부 방법
- 현장 카드 결제
- 현금 결제 또는 외부기관 의뢰 시 세금계산서 발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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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실 위치 : 신공학관 207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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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실 전화번호 : 02-2049-6182